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32
연예

'뮤직뱅크' 타이니지, 순수+깜찍 베개 퍼포먼스 '도희 물 올랐네'

기사입력 2014.07.04 18:57 / 기사수정 2014.07.04 18:58

타이니지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타이니지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타이니지가 깜찍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타이니지는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아이스 베이비(ICE BABY)'로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타이니지는 화이트 원피스에 화관을 쓰고 순수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타이니지는 깜찍 외모를 자랑하며 베개를 이용한 댄스 퍼포먼스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꾸몄다.

또 타이니지는 최근 명지의 탈퇴로 인해 3명으로 팀을 재정비한 후 처음으로 공식 활동을 재개하며 완벽 팀워크를 자랑했다.

타이니지 신곡 '아이스 베이비(ICE BABY)'는 시간이 지날수록 변하는 남자들의 행동을 풀어쓴 가사로 여성들의 공감을 얻어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에프엑스, 케이윌, AOA, 유키스, 효민, 보이프렌드, 백퍼센트, 엔소닉, 마마무, 갓세븐(GOT7), 언터쳐블, 피에스타, 타이니지, 헤일로, 탑독, 단발머리, 빅플로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