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1:27
연예

단발머리, 리얼프로서 첫 인사…'민낯공개·폭풍먹방'

기사입력 2014.07.04 15:00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단독 출연한 단발머리(다혜, 유정, 지나, 단비)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 베일을 벗었다.

MBC뮤직을 통해 지난 2일 방영된 <말괄량이 걸그룹 단발머리 길들이기> 1화에서 단발머리는 가식없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발머리는 아침 기상과 동시에 민낯을 공개하며 본인들의 데뷔 타이틀곡인 ‘노 웨이(No Way)’를 부르거나 매니저를 따돌리고 토스트를 폭풍 먹방하는 등 신인다운 풋풋함과 당찬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다.

또한 음식만 보면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폭풍 흡입하는 먹방 유정, 다소 어수룩해 보이지만 귀여운 멍지나, 완벽을 추구하는 열혈 실력파 다혜, 막내지만 언니들을 사로잡는 실세 단비 등 단발머리 각 멤버들의 명확한 캐릭터도 리얼리티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평상시 시끌벅적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어린 소녀 같은 단발머리지만 음악적인 면에서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데뷔를 코앞에 둔 단발머리는 반복되는 실수에 스스로를 자책하며 부족한 면을 채우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할 때만큼은 웃음기 없이 진지한 표정과 집중하는 눈빛으로 돌변했다.

한편, 단발머리의 생생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말괄량이 걸그룹 단발머리 길들이기>는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MBC뮤직에서 방송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