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31
연예

'운명처럼 널 사랑해' 클라라 깜짝 등장…'별그대' 패러디 "도 매니저"

기사입력 2014.07.02 22:16 / 기사수정 2014.07.02 22:16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클라라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 MBC 방송화면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클라라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 MBC 방송화면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이 광고 모델 클라라와의 계약을 파기했다.

2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회에서는 혜진(클라라 분)이 샴푸 광고를 촬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혜진은 숲속 콘셉트로 꾸며진 세트장에서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외모를 과시하며 샴푸 CF를 촬영했다. 혜진은 "도 매니저"라며 자신의 매니저를 불렀다. 이어 "다른 데는 다 대역 쓰는데 나만 이러는 건 말이 안되잖아. 감독님, 4년 째 CEO들이 가장 탐내는 머릿결로 뽑힌 게 나예요"라고 화를 냈다.

또 혜진은 코디에게 "가서 내 거 가지고 와. 핀란드산 자작나무 성분 든 거 알지"라고 지시하며 까탈스럽게 굴었다.

결국 촬영 현장을 지켜보던 광고주 이건(장혁)이 나타나 직접 샴푸로 머리를 감은 뒤 혜진과의 계약을 파기시켰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2008년에 대만에서 방영돼 대만드라마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명중주정아애니'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주연배우 장혁과 장나라가 지난 2002년 방영된 SBS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12년 만에 재회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