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4:21
연예

JYJ 콘서트 예매 전쟁 시작, 인터파크 '접속 지연'

기사입력 2014.07.02 20:48 / 기사수정 2014.07.02 20:48

대중문화부 기자
JYJ 콘서트 티켓 예매가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됐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콘서트 티켓 예매가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됐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JYJ 콘서트, 인터파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오는 8월 9일 열리는 JYJ 콘서트 티켓 예매에 인터파크 홈페이지가 지연되고 있다.

2일 오후 8시'더 리턴 오브 더 킹(THE RETURN OF THE KING)' 콘서트 티켓예매가 시작되자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는 많은 팬들이 한꺼번에 몰려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늘 저녁 8시, 7월 말 컴백하는 JYJ의 잠실 주경기장 공연의 티켓 오픈이 시작된다. 지난 6월, JYJ의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전세계 각지에서 JYJ의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이에 이번 티켓 오픈이 그 어느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오는 8월 9일 저녁 8시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릴 JYJ의 콘서트 '왕의 귀환(THE RETURN OF THE KING)'은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JYJ가 오랜만에 선보일 완전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JYJ가 이날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상해를 비롯한 아시아 투어에 나설 것으로 전해져 전세계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JYJ는 지난 2010년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첫 정규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1~12년에 걸친 월드 투어와 2013년 일본 도쿄돔 공연까지 연이은 티켓팅 매진 행렬을 기록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공연 관계자는 "JYJ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공연 관련 문의가 쇄도했다. 그동안JYJ 공연의 매진 기록과 오랜만에 컴백하는 완전체 무대에 공연이라는 기대감이 커져 이번 티켓 오픈은 역대 최고의 대란을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