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03:40
연예

'카라프로젝트' 영지, 새 멤버 확정…누리꾼 "1회부터 응원했다"

기사입력 2014.07.01 20:34 / 기사수정 2014.07.01 20:34

'카라프로젝트' 영지가 카라 멤버로 최종 확정됐다. ⓒ 엑스포츠뉴스DB
'카라프로젝트' 영지가 카라 멤버로 최종 확정됐다. ⓒ 엑스포츠뉴스DB


▲ '카라프로젝트' 영지, 카라 합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카라 프로젝트' 영지의 카라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이 엇갈린 반응을 나타냈다.

영지는 1일 경기도 일산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 생방송 무대에서 소진, 채원, 소민을 꺾고 카라의 멤버로 발탁됐다.

이날 영지는 "베이비 카라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카라프로젝트' 영지의 합류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카라프로젝트' 영지, 카라 이미지에 잘 어울려", "'카라프로젝트' 영지,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카라프로젝트' 영지, 1회부터 응원했는데 기쁘다", "'카라프로젝트' 영지, 베이비카라 중에서 제일 눈에 띄긴 하더라"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일부 팬들은 "'카라프로젝트' 영지, 카라 합류 적응 할 수 있을까 걱정돼", "'카라프로젝트' 영지, 니콜-강지영 빈자리 채울까", "'카라프로젝트' 영지, 기존 팬들 서운하겠네" 등 카라 멤버 재정비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를 결성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