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29
연예

'운널사' 최진혁 "키다리아저씨, 느끼하지 않게 연기할 것"

기사입력 2014.06.30 16:02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권혁재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최진혁. 권혁재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최진혁이 키다리 아저씨 역을 맡은 것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최진혁은 3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주니퍼홀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MBC에 감사한 마음이 크다. '구가의서'도 작년 이맘 때 쯤이었고 제작발표회 했던 장소도 같아 감회가 새롭다"고 입을 열었다.

최진혁은 극중 타고난 안목으로 젊은 나이에 자수성가한 천재 디자이너 다니엘 역을 맡았다. 우연한 기회에 김미영(장나라 분)의 임신을 알게 되면서 위기에 처했을 때마다 도움을 주는 키다리 아저씨가 된다.

최진혁은 "키다리 아저씨가 많이 나온 역할이어서 식상할 수도 있지만 감독님과 작가님이 기존의 캐릭터를 탈피하기 위해 주경야독같은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준비라기 보다는 어떻게 하면 이 캐릭터가 더 재밌게 다가갈 수 있을지 생각하고 있다. 친절하지만 마냥 느끼하지 않게 다가가려 한다"고 덧붙였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기회에 무료 티켓에 당첨돼 여행을 떠났다가 엉뚱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게 되는 내용의 로맨틱코미디다. '신들의 만찬', '여왕의 교실'의 이동윤 PD가 연출하고 '로비스트', '고개 숙인 남자'의 주찬옥 작가, '소울 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의 조진국 작가가 손을 잡았다.

7월 2일 오후 10시 첫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