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8:34
연예

체리필터 연윤근, 붕어빵 아들 공개 "아빠 예능 안 해?

기사입력 2014.06.17 13:55

정희서 기자
체리필터 연윤근이 붕어빵 아들을 공개했다. ⓒ 뮤직팜
체리필터 연윤근이 붕어빵 아들을 공개했다. ⓒ 뮤직팜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록밴드 체리필터 베이시스트 연윤근이 붕어빵 아들을 공개했다.

체리필터의 연윤근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3일만에 보는 아들, 오늘 하루 종일 놀자"라는 글과 함께 놀이터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고액된 사진속 연윤근의 아들 소울(5세) 군은 아버지와 함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멋진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연윤근은 "최근 앨범을 발표하고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는라 3일 동안 귀가하지 못하고 홍대 연습실에서 기거했다. 얼마전 영종도로 이사를 가는 바람에 3일 동안 귀가를 포기했다"면서 "지난 일요일 귀가했더니 아들이 아빠는 왜 예능 출연안하느냐고 물어 난감했다"고 웃었다. 연윤근은 아들에게 "아빠는 록커라고 말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체리필터는 2010년 7월 '쇼타임' 발표 이후 4년만에 컴백했다. 체리필터의 싱글앨범 '안드로메다(Andromeda)'는 유쾌하고 발칙한 '체리필터'식 음악 화법을 고스란히 담았다는 평가다.

이번 체리필터의 싱글앨범은 '안드로메다'를 비롯 미들템포의 팝넘버 'Rain-shower'와 체리필터식 발라드 '우산'이 담겼다. 

연윤근은 " 4년 만에 컴백한 만큼, 식상하고 판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시도를 과감히 했다"면서 "공백이 길었던 만큼 방송 활동을 당분간 지속적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