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2:17
연예

"한없이 맑고 깊다"…악동뮤지션이 부른 '눈,코,입'

기사입력 2014.06.16 22:17 / 기사수정 2014.06.16 22:20

정희서 기자
악동뮤지션의 '눈,코,입'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 해당 영상 캡쳐
악동뮤지션의 '눈,코,입'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 해당 영상 캡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태양의 '눈,코,입'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16일 오후 9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태양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을 커버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악동뮤지션은 칠흙 같은 검은색 배경에서 화이트 의상을 입고 의자에 앉아 노래를 부른다. 악동뮤지션은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눈,코,입'을 담담히 불러나간다. 마치 흑백 사진을 연상케 하며 곡의 애절한 감성을 살렸다.

이수현은 맑은 음색과 애절한 표정 연기로 원곡이 지닌 이별의 아픔을 표현했다. 특히 이찬혁은 노래 중간 '추억이라 부를게. 눈물에 젖지 않을게' 등 랩부분을 새롭게 만들어 곡의 변신을 꾀했다.

또한 곡의 말미 '꺼진 불꽃처럼 타들어가버린 / 우리 사랑 모두 다'라는 후렴구 부분을 특유의 가성으로 부르며 감정을 폭발을 이끌어냈다.

마지막 '추억이라 부를게'와 함께 흘러나오는 피아노 소리는 곡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두 사람의 맑고 깊은 하모니는 그루브 넘치는 태양의 보컬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왔다.  

한편 이날 공개된 커버영상은  'COVER PROJECT BY YG FAMILY 001'라는 문구로 시작해 다음 커버 영상의 주인공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