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연이 MBC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 4'에 깜짝 출연한다. ⓒ 나무엑터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소연이 MBC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 4'에 깜짝 출연한다.
김소연은 윤승아, 유하준, 박효주 등 '로맨스가 필요해3'에 참여했던 배우들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등장할 예정이다.
김소연과 남궁민, 윤승아, 유하준, 박효주 등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종영 이후에도 친분관계를 유지하며 피크닉을 하고 식사자리를 갖는 등 인연을 맺어 왔다.
이번 방송 출연도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오던 남궁민의 요청으로 인해 성사됐다.
최근 진행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녹화에서 '부부가 함께 캠핑을 떠나라'는 미션카드를 받고 캠핑경험이 전혀 없던 남궁민-홍진영 부부는 고민에 빠졌고, 남궁민이 '로맨스가 필요해3'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 이에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과 각자 개인 활동에도 불구 하고, 남궁민을 위해 의리로 뭉쳤다.
한 관계자는 "평소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 있는 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촬영이었다.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이렇게 친분을 같이 유지한다는 것이 굉장히 놀랐다. 의리 하나로 이렇게 한 걸음에 달려와 준 배우들에게 굉장히 대단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남궁민-홍진영 부부와 배우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유하준이 함께한 캠핑 이야기는 14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