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44
연예

'아이돌 풋살 월드컵' 이게 바로 특급 치어리딩이야

기사입력 2014.06.13 02:27 / 기사수정 2014.06.13 02:29

고광일 기자
'아이돌 풋살 월드컵' 치어리딩 대회에서 시크릿, 레인보우, AOA가 우승을 차지했다 ⓒ MBC '아이돌 풋살 월드컵'
'아이돌 풋살 월드컵' 치어리딩 대회에서 시크릿, 레인보우, AOA가 우승을 차지했다 ⓒ MBC '아이돌 풋살 월드컵'


▲ 아이돌 풋살 월드컵 치어리딩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아이돌 풋살 월드컵'의 아이돌 치어리딩 대회에서 시크릿, 레인보우, AOA 연합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MBC '아이돌 풋살 월드컵'에서는 결승전을 앞두고 걸그룹의 치어리딩 대회가 펼쳐졌다.

이날 치어리딩 경기는 네 팀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미쓰에이, 씨스타, 선미, 틴트, 레이디스코드, 엔씨아로 구성된 A팀은 '미키(Mickey)'를 선곡해 완벽한 호흡과 상큼 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A팀은 고난도 리프트 동작에 파워풀 댄스로 멋지게 마무리해 465점을 받았다.

이어 나인뮤지스, 쥬얼리, 달샤벳으로 구성된 B팀은 '대한민국 파이팅'에 맞춰 파워풀한 안무와 고난도 엘리베이터 동작을 선보였다. 이들은 447점을 기록했다.

애프터스쿨, 헬로비너스, 베스티가 참여한 C팀은 '그대에게'에 맞춰서 치어리더 응원의 정석을 보였다. 절도 있는 동작과 완벽한 호흡의 군무로 462점으로 선전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레인보우, 시크릿, AOA가 함께한 D팀은 '오 마이 프렌드(Oh My Friend)'에 맞춰 독창적 안무와 역동적 동작을 보이며 최고점 466점을 받아 우승을 거머쥐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