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34
연예

'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포스터…대본리딩 인증샷 '눈길'

기사입력 2014.06.10 19:47 / 기사수정 2014.06.10 19:47

'조선 총잡이' 주연배우 이준기와 남상미의 대본리딩 인증샷이 화제다. ⓒ KBS 제공
'조선 총잡이' 주연배우 이준기와 남상미의 대본리딩 인증샷이 화제다. ⓒ KBS 제공


▲ '조선총잡이' 이준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조선총잡이' 이준기와 남상미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대본리딩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10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 측이 주연배우 이준기와 남상미를 담은 커플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조선 총잡이' 포스터에는 조선 말기 수구세력과 개화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부딪혔던 격량의 시대. '지킬 것이다, 너를, 반드시'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 박윤강(이준기)과 영웅이 돼야만 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의 여인' 정수인(남상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앞서 '조선 총잡이' 측은 지난 5월 16일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여의도 KBS 별관에서 대본리딩을 진행했다. 당시 이준기와 남상미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준기와 남상미는 '조선총잡이' 대본을 손에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은 2007년 방영된 MBC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호흡을 맞췄던 만큼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2011년 '공남폐인'을 양산하며 그해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공주의 남자' 김정민 감독의 총 지휘 전 스태프와 연기자들이 열혈 촬영중인 '조선 총잡이'는 25일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