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44
연예

'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포스터, 누리꾼 "가슴 절절해진다"

기사입력 2014.06.10 12:31 / 기사수정 2014.06.10 12:31

임수연 기자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 조선총잡이 이준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 이준기와 남상미의 파격 커플 포스터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조선총잡이'의 제작사는 10일 남녀주인공 이준기와 남상미를 담은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7년 만에 커플로 재회한 이준기와 남상미는 포스터 속에서 예상과는 달리 거칠고 절실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조선 말기 수구세력과 개화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부딪혔던 격량의 시대. '지킬 것이다, 너를, 반드시'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 박윤강(이준기 분)과 영웅이 돼야만 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의 여인' 정수인(남상미 분)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시대의 파도 속에서 어쩌면 평생 서로를 가슴 속에 묻어야 할 수도 있는 윤강과 수인의 로맨스는'조선 총잡이'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커플의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과거 '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환상적인 연인 호흡을 보일 것으로 예상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포스터에 누리꾼들은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진짜 잘 어울린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포스터만 봐도 애절하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