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0:27
연예

타히티, 신곡 '오빤 내꺼' 티저 공개…한민관 깜짝 출연

기사입력 2014.06.09 16:22 / 기사수정 2014.06.09 16:22

정희서 기자
타히티의 신곡 '오빤 내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해당 영상 캡쳐
타히티의 신곡 '오빤 내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해당 영상 캡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타히티의 새 싱글 '오빤내꺼'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개그맨 한민관이 깜짝 출연해 화제다.

타히티는 9일 소속사 SNS를 통해 12일 발표하는 3번째 싱글 '오빤내꺼' 1차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곡의 후렴부 '오빤내꺼, 완전내꺼'가 흐르는 가운데 실루엣 처리된 남성이 등장한다. 여자의 사랑고백이 괴롭고 귀찮다는 듯한 연기를 펼치던 남성이 한민관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이어 한민관은 타이틀 곡명인 '오빤내꺼' 명함을 꺼내며 반전을 선사한다.

타히티측은 "한민관씨가 웃으면서 연기했지만 진지한 연기로 몰입할 때는 다른 사람인줄 알았다"며 "타히티 신곡 '오빤내꺼' 뮤비 출연에 감사드리며 함께 무대에도 오를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 보겠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12일 새 싱글 '오빤 내꺼'의 음원발표와 함께 정빈의 건강악화로 새로운 멤버와 컴백 방송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하며 "일명 '학다리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히티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Tonight'으로 데뷔, 같은해 두번재 싱글 'Hasta Luego'를 발표했다. 지난해 7월 EP 앨범 'Five Beats Of Heart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Love Sick'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