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가 소유, 정기고와의 대기실 사진을 공개했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보이프렌드가 정기고, 소유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보이프렌드 멤버들과 정기고, 소유가 대기실에서 화이팅을 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 게재됬다.
공개된 사진 속 클래식한 수트와 블랙 드레스를 입은 정기고와 소유는 소속사 동생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날 보이프렌드는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OBSSESSION'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정기고와 소유가 공동 MC로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에서 보이프렌드는 그간의 해외 활동과 신곡 무대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보이프렌드의 컴백 앨범 타이틀인 '너란 여자'는 카라, 인피니트 등과의 작업을 통해 최고의 K POP 스타들을 배출한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쟝르의 곡이다.
자신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매번 상처 받는 남자의 심정을 거친 화법으로 표현하고 있는 이 곡은 1년여 동안 멤버 각각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수 십 차례의 사운드 작업과 안무 수정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보이프렌드는 이번 앨범를 통해 거친 반항아로 파격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MOB'의 스타일링을 베이스로 주체적인 자유분방함 속에 섹시미가 묻어난다.
뮤직비디오는 'PETER AND WENDY'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피터팬을 찾아 나서고 그를 없애는 과정을 한 편의 판타지처럼 그려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