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송우진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했다 ⓒ 더 제이스토리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스윗소로우 송우진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했다.
송우진은 스윗소로우 4집 PART1 ‘FOR LOVERS ONLY’의 수록곡 ‘멋진 날’의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았다.
어제(2일) 발매된 스윗소로우 4집 수록곡 ‘멋진 날’은 멤버 송우진이 프로듀싱과 작곡, 작사까지 참여한 곡이다. M.C THE MAX의 ‘그때 우리’, ‘백야’, 린의 ‘High Heel’ 등을 작곡한 작곡팀 WATT가 편곡에 참여해 유쾌함이 느껴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인다.
스윗소로우 멤버 송우진이 직접 연출에 참여해 뮤지션을 넘어 또 다른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발산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화창한 날을 배경으로 공원을 거니는 스윗소로우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송우진은 직접 메가폰을 잡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인형과 각종 소품들을 직접 구입하고 시민들을 즉석 섭외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마무리 단계인 편집까지 직접 맡는가하면 NG장면과 촬영 쉬는 시간 중 틈틈이 장난을 치는 멤버들의 모습 등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촬영 현장과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엔딩 크레딧까지 담은 메이킹 영상을 촬영했다.
스윗소로우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방송 및 라디오 등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7월 3일부터 20일까지 이대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