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차승원과 오윤아는 재결합할 수 있을까?
'너희들은 포위됐다' 타로점 ⓒ 애니타로
▶ 인기 상승 중인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형사로 활약 중인 차승원과 오윤아의 애정운 궁합운세를 5장으로 보는 궁합운 배열법 타로카드로 살펴봤어요.
두 사람의 현재상황은 왼쪽의 타로카드가 말해주고 있는데, 신기하게도 사랑을 의미하는 연인카드가 나왔습니다. 이것은 이들이 추억의 우동집 데이트를 통해 다시 사랑에 빠진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또 오윤아가 차승원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맨 위 카드에 나와 있습니다. 구름 속에 있는 컵 7개 속에 사람 얼굴, 월계관, 성, 용, 뱀 등이 있는데 이것은 오윤아가 그가 하고 싶은 것이 여러 가지거나 현실감이 떨어지는 사고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녀에 대한 차승원의 생각은 맨 아래 카드에 나와 있는 칼 10개에 한사람이 피 흘리며 쓰러져있고 동이 터있는 모습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그녀가 과거에 아이를 잃고 그와 헤어지며 삶이 나락으로 떨어졌지만 태양이 떠오르기 시작한 것처럼 그녀도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이어 오른쪽 조언 카드에는 지팡이를 든 왕이 왕좌에 앉아있습니다. 이는 막대기의 의미처럼 열정적인 행동을 가지고 차승원이 리더십을 발휘해 능숙하게 그녀를 이끌라는 것을 뜻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가운데 카드에 나온 금화가 의미하는 것처럼 최고로 신뢰하고, 현실적으로 만족하는 관계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네요.
'너희들은 포위됐다' 차승원 오윤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