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6:40
연예

공효진♥이진욱 커플탄생, 누리꾼 "예쁜 사랑 하세요"

기사입력 2014.05.29 11:48 / 기사수정 2014.05.29 11:48

박지윤 기자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엑스포츠뉴스DB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진욱과 공효진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로써 연예계 '패션피플' 커플이 탄생했다.

29일 스포츠서울닷컴은 "공효진과 이진욱이 교제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만났으며 지난해 3월 '2013 춘계 서울 패션위크' 디자이너 김재현의 '쟈댕 드 슈에뜨' 컬렉션에 함께 참석했다.

사건이 일파만파로 커지자,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진욱과 공효진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라고 열애설을 즉각 인정했다. 이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라며, 배우로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현재 네이버, 다음을 비롯한 모든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두 배우의 이름이 나란히 올랐다.

두 배우가 열애설을 인정하자, 트위터에는 "어머 예쁜 사랑 하세요 (gal********)", "이진욱, 공효진 행쇼~ (B2S_****)", "이진욱은 무슨 매력이 있길래? 매번 톱스타 여배우랑…(luv****)"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