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23
연예

신혜성, '마녀사냥' 출연…19금 입담 과시

기사입력 2014.05.29 08:09 / 기사수정 2014.05.29 08:10

이준학 기자
신화의 신혜성이 '마녀사냥'에 출연해 19금 토크로 입담을 펼쳤다. ⓒ JTBC
신화의 신혜성이 '마녀사냥'에 출연해 19금 토크로 입담을 펼쳤다. ⓒ JTBC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그룹 신화의 신화의 신혜성이 '마녀사냥'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신혜성이 오는 30일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 1부 '그린 라이트를 켜줘'와 2부 '그린 라이트를 꺼줘'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지난 23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 41회 말미에는 신혜성이 출연하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당시 영상에는 성시경의 "뭘 그렇게 까지 솔직하게 하고 그러세요"라는 멘트와 '그의 모든 것이 밝혀집니다'라는 자막까지 더해져 짧은 예고영상에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신혜성은 이전에 tvN 'SNL코리아'에 출연해 파격적인 19금 꽁트를 선보인 바 있으며, 게스트 출연 사실만으로도 화제를 모았기에 '마녀사냥'에서 어떤 재치 있는 입담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원조 아이돌의 게스트 출연에 MC들은 평소보다 수위 높은 질문 공세로 신혜성의 진땀을 빼기도 했지만 신혜성은 MC들의 짓궂은 농담에 잠시 당황했을 뿐 능숙하게 토크를 이어갔다. .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컴퍼니의 관계자는 "신혜성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30일 방송되는 '마녀사냥'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신혜성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개최된 중국 최신가요차트어워드에서 아시아인기가수상을 수상한 신혜성은 내년 솔로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올해 하반기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