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이승기, 고아라의 첫만남이 공개된다. ⓒ S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의 이승기, 고아라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수목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너포위'는 신입경찰관 P4(Police4)가 '레전드' 경찰인 서판석(차승원 분)과 함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경찰관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가고 있다.
특히 한 조가 된 은대구(이승기)와 어수선(고아라)은 돌발적인 가슴 키스와 기습 키스를 나누면서 로맨스 분위기에 급물살을 타고 있다.
특히 28일 방송될 7회의 에필로그에서는 두 사람의 극중 첫만남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회에서 대구의 어린 지용(안도규)과 수선(지우)은 극중 혜지를 사이에 두고 티격태격했다.
이때 수선은 대구를 향해 니킥을 날리며 일대 난장판을 만든 적이 있다. 더구나 지용이 학교에서 의문의 범인에게 쫓길 때 수선은 방송실에서 그에게 말을 거는 바람에 곤란을 겪었던 적도 있고, 비오는 날 대구가 수선의 운동화 끈을 묶어주며 은연중에 인연을 맺어온 것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되는 내용은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티격태격하기 더 이전에 둘이 만났던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이에 따라 아역배우인 안도규와 지우의 열연 장면도 다시금 볼 수 있게 된다.
'너포위'의 제작진은 "현재 '너포위'에서 대구와 수선의 로맨스가 싹터가고 있는 터라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둘의 첫 만남을 이번에 공개하게 됐다"면서 "본방송과 더불어 에필로그도 편하게 보시면 점정 성장해가는 신입경찰 P4와 '은어커플(은대구-어수선 커플)'의 러브라인도 함께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너희들이 포위됐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