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18
연예

김연아 화보, 비연예인 최초 韓 보그 표지 모델 '연느님의 위엄'

기사입력 2014.05.26 21:41 / 기사수정 2014.05.26 21:42

비연예인 최초로 보그 한국판 표지모델에 나선 김연아 화보가 화제다. ⓒ 보그코리아
비연예인 최초로 보그 한국판 표지모델에 나선 김연아 화보가 화제다. ⓒ 보그코리아


▲김연아 화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연아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김연아가 비연예인 최초로 보그 한국어판 표지 모델에 나선 사실이 알려져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그 코리아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보그 한국어판 6월호 커버모델로 표지를 장식한 김연아의 모습을 공개했다.

보그 한국어판에 한국 모델이 등장한 경우는 송혜교, 이병헌, 전지현, 김태희, 현빈, 지드래곤에 이어 7번째다. 김연아의 보그 표지 모델 등장은 단독모델로는 4번째, 비연예인으로는 최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고전적인 업 헤어스타일에 붉은 립스틱을 더한 흑백사진으로 묘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김연아와 보그의 촤보 촬영은 이달 초 열린 사흘 간의 아이스쇼가 끝난 바로 다음날 진행됐다. 공연 준비로 인해 지난 소치 올림픽 이후에도 계속 훈련을 이어왔던 김연아는 8시간 동안 이어진 긴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여왕으로서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선수가 아닌 자연인으로서의 삶을 털어놓았다. 김연아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될 거라 생각하니 기대가 되는 한편 두렵기도 하다. 그래도 걱정보단 기대가 더 큰 것 같다"며 평범한 20대로 돌아가 새롭게 펼쳐질 삶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김연아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6월호와 보그닷컴(www.vogue.c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