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킴의 데뷔 소식에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연습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 YG LIFE 블로그
▲ 유나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스타K' 출신 유나킴의 데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연습 영상이 재조명됐다.
유나킴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유나킴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유나킴이 무대 위에서 긴장한 듯 마이크를 잡는 드라마 형식의 장면과 함께, 컬러풀한 세트를 배경으로 댄서들과 함께 춤추는 유나킴의 모습이 교차 편집돼 있다. 영상에 깜짝 등장하는 타이거 JK의 카리스마 있는 미소, 래퍼 비지(Bizzy)의 등장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유나킴은 지난 2012년 4월 6일 YG LIFE블로그에 '김은비&유나킴 연습 동영상'이라는 제목의 연습 영상이 게재돼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유나킴은 김은비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연습기간을 거치며 Mnet '슈퍼스타K3'에 출연했을 때보다 한층 성숙해진 실력을 선보였다. 또 유나킴은 데뷔 가능성을 엿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지만 끝내 소속사를 이적해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유나킴과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가 함께하는 '이젠 너 없이도'는 오는 23일 정오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