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15
사회

[타로로 보는 드라마] '빅맨' 강지환-이다희-최다니엘, 삼각관계의 향방은?

기사입력 2014.05.16 17:03 / 기사수정 2014.05.22 10:11


'빅맨' 강지환과 이다희, 최다니엘의 삼각관계 향방은?

'빅맨' 타로점 ⓒ 애니타로
'빅맨' 타로점 ⓒ 애니타로


▶ KBS 월화드라마 '빅맨'에서 강지환과 이다희, 최다니엘의 삼각관계가 예고되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애정운이 어떻게 전개될 지 타로카드로 살펴봤습니다.

'과거'를 나타내는 왼쪽 카드를 보면 이다희와 최다니엘이 서로에게 힘든 사람이 될 것이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어요.

'현재'를 나타내는 가운데 카드를 보면 한 손위에 컵이 하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컵은 사랑을, 숫자 1은 '시작'을 의미하는데, 이것은 강지환과 이다희의 사랑이 시작됨을 말하는 것으로 볼 수 있겠네요. 또 그로 인해서 이다희가 최다니엘의 청혼을 거절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어 '미래' 카드에는 검 한 자루를 든 손이 보입니다. 검은 전략과 전쟁을 의미하는데, 이것은 이다희를 두고 강지환과 최다니엘이 서로 충돌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래쪽의 타로카드 2장은 강지환과 최다니엘, 이다희와의 사랑의 결과를 본 것인데, 강지환은 타로카드 이미지에 나온 것처럼 구름이 흩어진 안 좋은 상황에서도 열심히 뛰어다니며 자신의 사랑을 얻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어요.

또 최다니엘은 오른쪽 타로카드에 그려진 황제처럼 그룹의 후계자라는 자리를 이용해 싸움에서 이기려고 행동할 것이라는 것이라고 나타나 있습니다.


'빅맨' 최다니엘 이다희 강지환 ⓒ KBS 방송화면
'빅맨' 최다니엘 이다희 강지환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