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17:51
연예

정기고, 래퍼 올티와 '너를 원해' 무대 꾸민다

기사입력 2014.05.15 15:07 / 기사수정 2014.05.15 15:08

한인구 기자
정기고와 올티가 '너를 원해' 무대를 선보인다. ⓒ 스타쉽엑스, 어라이브
정기고와 올티가 '너를 원해' 무대를 선보인다. ⓒ 스타쉽엑스, 어라이브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쇼 미더머니3' 출격을 앞둔 래퍼 올티(본명 정우성)가 가수 정기고의 파트너로 낙점됐다. 

올티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기고의 '너를 원해' 방송 무대 피처링 지원사격 나서며 화려한 랩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기고는 '썸'에서 씨스타 소유와의 좋은 호흡을 보여준 것이 이어 '너를 원해' 무대에서는 올티와 함께 훈훈한 조합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정기고와 올티의 첫 콜라보레이션은 정기고가 친한 후배인 올티에게 부탁하며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너를 원해'는 이단옆차기와 정기고가 공동 프로듀싱한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공개되자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이다. 
 
이와 관련해 올티는 "좋은 노래, 좋은 선배님의 무대에 함께 서게 돼 영광이다. 빈지노 선배님의 파트를 저만의 스타일로 바꿔 신선한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 요즘 가장 핫한 '너를 원해' 무대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2년 믹스테잎 'Rappin' OLLday(래핑 올데이)'를 발표하며 등장한 올티는 국내 최대의 힙합 포털 사이트 '힙합플레이야'가 선정한 주목할 만한 신인에 선정되는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