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1:18
연예

'매직아이' 문소리, 이효리의 개인기 요청에 "앙대여"

기사입력 2014.05.14 13:03 / 기사수정 2014.05.14 13:03

대중문화부 기자
'매직아이' 문소리가 이효리의 개인기 요청에 화답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문소리가 이효리의 개인기 요청에 화답했다. ⓒ SBS 방송화면


▲ '매직아이' 이효리 문소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매직아이' 배우 문소리가 가수 이효리의 개인기 요청에 화답했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이효리가 MC들에게 개인기를 요구했다.

이날 임경선 작가는 "본래 예능이라면 웃긴 척하고, 웃는 척하고 해야 해서 부담스러웠지만 '매직아이'라면 그럴 필요가 없겠다는 판단을 해서 출연하게 됐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를 들은 이효리는 "웃겨야 되는데 언니? 개인기도 준비 안 하셨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문소리가 "일어나서 웨이브라도 춰야 한다"며 거들었고, 이효리는 "강호동 스타일의 저돌적인 진행을 하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그러자 문소리는 KBS2 '개그콘서트' 속 김영희의 유행어 "그런 거 앙돼요"라며 개인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등이 MC로 나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