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2:26
연예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2차 티저…김창완·윤상 참여

기사입력 2014.05.13 14:40

한인구 기자
아이유의 새 앨범에 참여하는 뮤지션이 공개됐다. ⓒ 로엔트리
아이유의 새 앨범에 참여하는 뮤지션이 공개됐다. ⓒ 로엔트리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아이유가 16일로 0시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발매에 앞서, 새 앨범의 두 번째 트랙리스트 힌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13일 유투브 채널 원더케이(1thek)와 멜론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꽃갈피' 앨범에 리메이크될 두 번째 가수 라인업으로 선배 뮤지션 김창완과 윤상을 알렸다.

이 영상 속에서 아이유는 대한민국 포크록의 역사를 창조한 밴드 '산울림' 리더 출신이자 현재 '김창완 밴드'로 활약 중인 김창완과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을 진행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 '나만 몰랐던 이야기' '누구나 비밀은 있다'등 다양한 곡들을 작곡하며 아이유와 지속적인 음악적 교류를 이어온 윤상도 아이유와 선후배처럼 친근하면서도 진지하게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아이유는 12일 첫 번째 트랙리스트 힌트 티저 영상을 통해 이번 앨범에서 리메이크되는 첫 번째 가수 라인업으로 감성 싱어송라이터 조덕배와 댄스 뮤직의 대표 주자 클론에 이어, 두 번째 라인업으로는 김창완과 윤상을  공개함으로서 베일 속에 가려진 리메이크 앨범 트랙리스트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궁금증을 낳고 있다.

아이유 5월 22일부터 6월 1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단독콘서트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그만큼만 더'를 열어 팬들과 만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