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56
연예

NS윤지, 中예능서 "버나드 박이 이상형" 밝혀

기사입력 2014.05.12 20:17 / 기사수정 2014.05.12 20:21

한인구 기자
NS윤지가 이상형으로 버나드 박을 꼽았다. ⓒ 엑스포츠뉴스 DB
NS윤지가 이상형으로 버나드 박을 꼽았다.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NS윤지가 이상형으로 버나드박을 꼽아 관심을 모았다.

NS윤지는 11일 중국 상하이미디어그룹(SMG) 산하 채널 영 TV '한위싱동타이' (MC 플레이제이, 연출 김영익 PD)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NS윤지는 이날 방송에서 중국 시청자들에게 거침없이 자신에 노래에 대한 내용을 설명했다. 

그는 MC 플레이제이와의 인터뷰에서 처음 '야시시'의 노래를 부르게 됐을때 느낌은 어땟느냐는 질문에 "노래를 듣는 순간 너무신났다. 이단옆차기 오빠들이 만든 노래랑 저랑 잘 맞다고 생각했다" 고 전했다.

NS윤지는 플레이제이가 "야시시'란 제목이 처음에 이상하지 않았나?" 라고 질문하자 "일단 여자솔로가수이기때문에 섹시콘셉트를 배제할수 없었다. '야시시'란 제목도 그렇고 노래가 딱 필이 꽃혔다. '야시시 해'(야시시하다)라는 의미와 야시시(야하다)라는 이중적인 두가지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또  NS윤지는 "K팝스타 버나드 박 씨가 이상형이다. 곰돌이 같은 푸근한 스타일이 내이상형" 라고 말했다. 이에 플레이제이 는 NS윤지에게 버나드 박을 지칭해 약간 배나오는 스타일을 좋아하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NS윤지 와의 인터뷰는 11일 일요일 저녁 9시 30분(현지시각) 중국 전지역에 방영되며 약 2억명의 시청률을 올렸다.

한위싱동타이는 매주 월요일 SBS 모바일 앱 'SOTY'를 다운후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NS윤지가 '한위싱동타이'에 출연했다. ⓒ 중국 상하이미디어그룹, SBS SOTY
NS윤지가 '한위싱동타이'에 출연했다. ⓒ 중국 상하이미디어그룹, SBS SOTY


한인구 기자 in999@xport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