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18
사회

'스타뷰티쇼' 스타들이 소개한 다이어트 비결은?

기사입력 2014.05.08 18:38 / 기사수정 2014.05.08 18:38

강정훈 기자
사진 = SBS funE 스타뷰티쇼 캡쳐
사진 = SBS funE 스타뷰티쇼 캡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점점 옷이 얇고 짧아지고 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자신의 몸매에도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 요즘이다. 그 어느 때보다 멋진 몸매를 가진 스타들이 부러워지기도 한다.

자신의 몸매에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한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이른바 '스타들의 369 다이어트 식단표'가 그것이다. 369 다이어트란 3시간 간격으로 6번 음식 섭취를 하고 난 후 9시간 수면을 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이 식단표에는 이태란의 '브로콜리 토마토 볶음', 진재영의 '홈메이드 한식', 한고은의 '닭가슴살 패티', 고소영의 '견과류', 황우슬혜, 이영아, 김정난, 박은지 등의 '디톡주스', 이영아의 '영양제' 등 다양한 노하우가 포함돼 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무작정 굶다시피 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는 건 이제 왠만큼 상식이 됐다. 다이어트를 하려면 반드시 기초대사량을 높여야 하는 것이다. 이를테면 비타민과 미네랄을 꼭 섭취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다보면 식단을 준비하고 챙겨 먹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지난달 29일 SBS 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4'에서 369 다이어트 식단에 도전한 뷰티스트는 점심 전 허기를 달래기 위해 직접 만들기에는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디톡주스 대신 휴대하기 편하고 맛있는 올댓다이어트의 오리지날 뉴욕 디톡주스를 선택했다.

평소 단 것을 좋아하던 뷰티스트는 견과류와 디톡주스로 허기를 달래며 스타들의 식단을 이행했다. 이런 식의 다이어트를 하기에 적당한 건강 식품이 있다. '올댓다이어트'라는 건강식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것으로 기초 대사량을 유지하면서도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올댓다이어트 제공
사진 = 올댓다이어트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