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3:54
연예

김재웅 커밍아웃, 누리꾼 의견 분분 "아웃팅 아니야?"

기사입력 2014.05.08 12:15

김재웅 커밍아웃 ⓒ 올리브TV
김재웅 커밍아웃 ⓒ 올리브TV


▲ 김재웅 커밍아웃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재웅 커밍아웃으로 '셰어하우스'에 대한 누리꾼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7일 방송된 올리브TV '셰어하우스'에서 이상민은 디자이너 김재웅에게 "솔직히 네가 여자친구와 같이 놀러 나가서 지금까지 했던 오해가 다 풀릴 줄 알았다. 남자가 좋니? 여자가 좋니?"라고 물었다.

김재웅은 "함께 놀러갔던 사람은 여자친구가 아닌 그냥 친한 누나"라고 답했다.

김재웅은 "나는 상민형, 성준형, 호영형과 같이 똑같은 남자다.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나는 여자를 안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김재웅 커밍아웃에 누리꾼들은 "용기 있다", "멋있다. 힘내라"며 호응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김재웅 커밍아웃이 진정한 의미의 커밍아웃이 아닌 아웃팅이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쉐어하우스' 경솔한 것 아닌가", "이상민씨 정말 무례해보이네요", "사람이 저렇게 많은 자리에서 카메라까지 돌아가고 있는데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다니", "떠밀려서 말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대해 '쉐어하우스' 측은 한 매체를 통해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게 이야기가 나왔다. 김재웅 스스로 식구들과 함께 있는 곳에서 밝혀 괜찮다며 '방송을 내보내도 좋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