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02
사회

[타로로 보는 드라마] '엔젤아이즈' 구혜선, 김지석과의 사이 멀어질까?

기사입력 2014.05.07 11:41 / 기사수정 2014.05.22 10:11


'엔젤아이즈' 구혜선, 김지석과의 사이 멀어질까?

'엔젤아이즈' 타로점 ⓒ 애니타로
'엔젤아이즈' 타로점 ⓒ 애니타로


▶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구혜선과 김지석의 사이가 어떻게 변할지 타로점으로 살펴봤습니다.

두 사람의 과거 관계는 상단 왼쪽 타로카드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어요. 카드에는 빨간색의 망토를 두른 채 머리에 끈을 두르고 있는 사람의 뒷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구혜선에 대한 김지석의 마음이 열정적이었지만, 그녀가 마음을 받아주지 않아서 머리가 복잡한 상황을 얘기해요.

또 가운데 타로카드는 현재 상황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9개의 검이 의미하는 것은 생각과 고민이 많아 밤에 잠을 깨서 침대에서 일어날 정도로 힘들어하고 있는 구혜선의 모습을 의미해요.

이어 미래를 나타내는 오른쪽 카드를 보면 한 여자가 열매가 맺힌 농원에서 매를 키우고 있는데, 이것은 구혜선이 이상윤을 사랑하는 꿈을 성취할 것이고 이로 인해 구혜선의 마음이 편안해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조언 카드를 보면 막대기 1번 카드가 나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카드에서는 막대기와 숫자 1이 의미하는 '행동력'을 발휘해 김지석이 새로운 상대와 로맨스를 시작하면 좋겠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네요.

'엔젤아이즈' 김지석 구혜선 ⓒ SBS 방송화면
'엔젤아이즈' 김지석 구혜선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