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중독' 뮤비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중독' MV 캡쳐
▲ 엑소 '중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엑소의 '중독'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엑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이 7일 0시 전격 발매된 후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멜론,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7일 오전 7시 기준으로 국내 음원사이트에는 엑소 케이(EXO K)의 새 앨범 타이틀곡 '중독(Overdose)'이 1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수록곡 '월광' 'Thunder(썬더)' 'Run(런)' 등도 차트 상위권을 차지해 엑소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중독' 뮤직비디오는 기하학적 무늬를 배경으로 허리춤에 재킷을 묶은 캐주얼한 힙합 패션을 소화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들은 온 몸으로 마름모를 표현한 아크로바틱 안무를 선보였다. 일렬로 늘어서 안무를 주고 받는 등 화려한 퍼포먼스가 쉴 새 없이 펼쳐졌다.
엑소의 '중독' 뮤비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엑소다", "엑소 '중독' 뮤비, 기다린 보람이 있다", "엑소 '중독' 뮤비, 퍼포먼스 진짜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어와 중국어 버전으로 발매된 엑소의 미니앨범 '중독'에는 타이틀곡 '중독'을 비롯해 '월광', 'Thunder', 'Run', 'Love Love love' 등 다양한 장르의 5곡이 수록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