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0:38
연예

정소민, '빅맨' 속 강진아와 싱크로율 100% '펑키스타일'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4.05.07 08:39 / 기사수정 2014.05.07 08:39

배우 정소민이 화보를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 쎄씨
배우 정소민이 화보를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 쎄씨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빅맨'을 통해 당차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배우 정소민의 화보가 공개됐다.

정소민은 최근 패션 매거진 '쎄씨(CeCi)' 5월호를 통해 도도함과 순수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모습의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정소민은 레드컬러 헤어에 화이트 슬리브리스 의상과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칭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당찬 포즈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녀는 청키하이힐에 종아리를 덮는 패션 삭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상자에 걸터앉아 편안한 자세로 순진무구한 표정을 짓는 모습은 이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하고 있다.

평소 작고 귀여운 이미지의 정소민은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빅맨' 속 강진아처럼 화려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그간 화보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또 정소민은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기 위해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촬영에 심혈을 기울였고, 콘셉트에 걸맞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이끌어 내며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후문이다.

정소민의 반전매력을 보여줄 이번 화보는 '쎄씨' 5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