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3:23
연예

'우결' 정준영, 박세영에 엉뚱 질문…누리꾼들 폭소 "역시 4차원"

기사입력 2014.05.04 00:55 / 기사수정 2014.05.04 00:55

대중문화부 기자
'우결' 정준영, 박세영 ⓒ MBC 방송화면
'우결' 정준영, 박세영 ⓒ MBC 방송화면


▲ '우결' 정준영, 박세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정준영이 박세영에게 엉뚱한 질문을 던진 가운데 누리꾼들의 폭소가 이어지고 있다.

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정준영-정유미, 우영-박세영,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가상 결혼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대기실에 모였다. 가장 먼저 도착한 정준영은 남궁민에게 "나이가 어떻게 되느냐"고 물었고, 남궁민은 37살이라고 대답했다. 현재 27살인 정준영과는 10살 차이.

이어 박세영이 들어오자 정준영은 음식 전단지로 가격 맞추기 게임을 제안한 뒤 "'라디오스타' 처음이시죠? 전 저번에 나갔는데 방귀 얘기만 하다 왔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박세영이 당황하자 정준영은 "초면이지만 방귀 뀌세요?"라며 "방귀 뀌시죠?"라고 덧붙였다. 난감한 표정을 지은 박세영은 "이럴 땐 도대체 뭐라고 대답해야 돼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정준영, 4차원 매력", "'우결' 정준영, 치명적인 남자", "'우결' 정준영, 정말 재밌는 남자야", "'우결' 정준영, 엉뚱한 건 정말 최고"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