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0:29
연예

추사랑, 천진난만한 물놀이 포착…누리꾼들 "역시 추블리!"

기사입력 2014.05.03 13:36

대중문화부 기자
추사랑 ⓒ KBS
추사랑 ⓒ KBS


▲ 추사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추사랑이 공원에서 무아지경 물놀이를 즐기며 광고의 한 장면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을 선사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여행에서 돌아온 슈퍼맨 가족들의 한층 성장된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연기자 김정태와 아들 야꿍이의 야심 찬 '슈퍼맨 적응기'가 시작된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 측은 3일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공원 식수대에서 물놀이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공개했다. 추성훈-추사랑 부녀는 생신을 맞아 아들 집을 방문한 할아버지와 나들이에 나섰다.

오랜만에 할아버지를 만나 한껏 들뜬 사랑이는 그야말로 '애교 폭발'. 추사랑은 할아버지에게 껌 딱지 마냥 붙어서 방실방실 '꽃미소'를 지어 보이고, 할아버지 얼굴을 쓰담 쓰담하는 등 애교 종합세트를 선사하며 할아버지를 '추블리 늪'에 빠뜨렸다.

특히 공원 식수대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던 추사랑은 연신 까르르 웃음보를 터트리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사랑, 역시 추블리", "정말 귀엽다", "천진난만하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추사랑"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추사랑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4일 방송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