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07:27
연예

조지 클루니 약혼, 연인 아말 알라무딘 사진에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14.04.27 19:25 / 기사수정 2014.04.27 19:25

대중문화부 기자
조지 클루니와 약혼한 아말 알라무딘의 사진이 화제다. ⓒ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조지 클루니와 약혼한 아말 알라무딘의 사진이 화제다. ⓒ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 조지 클루니 약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할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가 영국 인권변호사인 연인 아말 알라무딘과 약혼한 사실이 전해지자 둘의 사진이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 현지 매체들은 26일(현지시간) 조지 클루니가 최근 미국 말리부의 한 식당에서 지인들에게 16세 연하인 아말 알라무딘과 약혼반지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앞서 조지 클루니와 아말 알라무딘은 지난 2월 백악관에서 열린 영화 '모뉴먼츠 맨: 세기의 작전'시사회에 함께 참석하며 열애 사실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아말 알라무딘과 조지 클루니의 사진들이 게재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말 알라무딘과 조지 클루니가 함께 카메라 렌즈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 검정 원피스를 입은 아말 알라무딘이 짙은 갈색 머리를 늘어뜨리고 미소를 지으며 고혹적인 매력을 풍기고 있다.

조지 클루니의 연인 아말 알라무딘은 레바논 출신의 영국 인권변호사로 현재 전 UN 사무총장 코피아난의 고문으로 활동 중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