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위)과 '룸메이트' 등 SBS 예능 프로그램이 주말까지 결방된다. ⓒ SBS 제공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정글의 법칙'을 비롯한 예능 프로그램이 줄줄이 결방된다.
18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방송 예정이었던 '정글의 법칙 in 보르네요' 편이 결방됐다. 뿐만 아니라 '웃찾사', '도전천곡', '놀라운 대회 스타킹', '일요일이 좋다', 역시 결방된다.
또한 19일 'K팝스타3'의 후속작인 '룸메이트' 역시 첫방을 앞두고 결방을 결정했다. '룸메이트' 첫방송은 27일 방송될 예정이다.
그러나 일일드라마인 '잘 키운 딸하나'와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는 정상 방송된다. 다음주 프로그램 편성은 아직 확정이 나지 않은 상태다.
앞서 16일 진도 세월호 침몰 사건이 일어난 후 공중파 3사와 케이블 채널 역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결방한 후 뉴스 특보를 방영했다. 17일 일부 일일드라마가 방송되기는 했지만 전체적인 프로그램들이 결방됐다.
한편 세월호 생존자 구조 작업이 한창인 가운데 18일 오후 시신이 2구 추가로 발견돼 사망자는 총 28명으로 늘어났다. 전체 탑승자 475명 가운데 179명이 구조됐고, 아직 생사가 확인되지 않은 실종자 수는 268명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