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가 '침대 셀카'라는 파격적인 신곡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 브랜뉴뮤직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래퍼 산이가 새 싱글 'Body Language'의 전체 가사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산이는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직접 신곡의 가사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신곡 'Body Language'의 가사에는 '단추를 풀고 가슴 대봐 내 손은 청진기', '난 한 마리의 말, 내 위 올라타' 등 직설적으로 표현한 19금 가사들이 가득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가사 공개와 동시에 'Body Language'라는 제목으로 상반신을 탈의한 채 자고 있는 산이의 옆에서 머리로 얼굴을 가린 한 여자가 촬영한 듯한 셀카를 함께 올리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산이가 직접 준비한 콘셉트 이미지로, 팬들에게 음원 발표전에 전체적인 곡의 분위기를 재밌게 설명해 드리기 위해 연출한 사진이다"며 "묘한 상상을 불러 일으키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은 이번 산이의 신곡 'Body Language'는 민감한 주제를 산이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 유쾌하고 세련되게 풀어낸 재밌는 곡이다"고 전했다.
한편, 산이는 빈지노, 로꼬 등 최정상급 래퍼들과 함께 26일 개최되는 봄맞이 힙합파티 '원 힙합 vol.3 블라썸(Blossom)'를 통해 신곡 'Body Languag'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여성 관객을 무대 위로 초대하여 직접 프로포즈 노래를 불러주는 'You Are My Flower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