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9:49
연예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언급에 과거 인증샷 화제 '원조 마니아였네'

기사입력 2014.04.15 20:36 / 기사수정 2014.04.15 20:36

심형탁이 도라에몽 침대를 비롯한 남다른 도라에몽 사랑을 전했다. ⓒ 심형탁 미투데이
심형탁이 도라에몽 침대를 비롯한 남다른 도라에몽 사랑을 전했다. ⓒ 심형탁 미투데이


▲ 심형탁 도라에몽 침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심형탁이 도라에몽 침대를 언급한 가운데 과거 도라에몽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심형탁은 15일 방송된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유명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마니아라고 고백했다.

이날 심형탁은 도라에몽 인형과 침대를 선물 받았다며 "처음 도라에몽 침대 선물이 도착했을 때 좋아서 눈물이 날 것 같았다. 요즘도 그 안에 들어가서 잔다"고 말했다.

이어 심형탁은 "도라에몽 꿈도 자주 꾼다. 함께 날라 다니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 더 자주 나와 같이 놀아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심형탁은 지난 2012년 7월 5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내 인생의 단비' 박수진 조감독님의 선물. 아이폰 케이스가 도라에몽이 있다니. 정말 울 뻔했어요. 아흑. 고마워요. 다들 드라마 후반으로 접어들어서 힘든데 큰 힘이 되네요. 모두들 저처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은 도라에몽 휴대폰 케이스와 도라에몽 그림으로 장식된 소시지와 과자를 양손 가득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심형탁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달리 도라에몽 마니아다운 모습을 엿보이며 깜찍 매력을 자랑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