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경진과 개그우먼 양해림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김경진이 상의를 탈의한 채 찍은 두 사람의 커플 사진이 누리꾼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김경진 양해림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김경진이 상의를 탈의한 채 양해림과 함께 찍은 커플 화보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김경진 측 관계자는 14일 엑스포츠뉴스에 "김경진과 양해림이 올 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고, 김경진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이라는 글을 올려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두 사람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과거 사진이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김경진 양해림 열애 사진에서 김경진은 상의를 탈의한 채 양해림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양해림은 김경진의 오른쪽 팔을 자신의 배에 갖다대거나, 양해림의 머리카락에 자신의 코를 갖다대는 등 코믹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양해림은 지난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했으며 '개그야', '하땅사',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또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김경진 상의 탈이 정말 웃긴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최강 개그맨 커플이 될 듯", "김경진 양해림 열애, 천생연분이네. 잘 만났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