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12
연예

김경진 양해림 열애, 과거 놀이공원 속 코믹한 표정 사진 '다시 화제'

기사입력 2014.04.14 16:02 / 기사수정 2014.04.14 16:02

추현성 기자
놀이공원에서 다양한 포즈를 보인 개그우먼 양해림. ⓒ 양해림 미니홈피
놀이공원에서 다양한 포즈를 보인 개그우먼 양해림. ⓒ 양해림 미니홈피


▲ 김경진 양해림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사실에 양해림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양해림은 지난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했으며 '개그야', '하땅사',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또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김경진 측 관계자는 14일 엑스포츠뉴스에 "김경진과 양해림이 올 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고, 김경진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이라는 글을 올려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양해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과거 사진이 주목 받고 있다. 사진은 양해림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것으로, 양해림은 놀이공원에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개그우먼다운 재미난 표정과 포즈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행복하세요", "김경진 양해림 열애, 김경진 드디어 솔로 탈출이구나", "김경진 양해림 열애, 헤어지지 말고 오래오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추현성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