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극인 커플' 김경진과 양해림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 양해림 미니홈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맨 김경진(31)이 동료 개그우먼 양해림(29)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경진의 관계자는 14일 엑스포츠뉴스에 "김경진이 양해림과 올 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경진이 평소 여자친구에 관한 이야기를 하지 않아 잘 모르고 있었다"고 말했다.
김경진은 2010년 7월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연애 경험이 없는 모태 솔로임을 밝히며 양해림에게 호감을 표시한 바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진심으로 축하한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예전부터 호감 표시하더니 결국", "김경진 양해림 열애, 예쁜 사랑 하세요", "김경진 양해림 열애, 또 하나의 개그 커플 탄생", "김경진 양해림 열애, 행복하시길", "김경진 양해림 열애, 둘이 결국 잘 돼서 좋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잘 어울려요" 등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개그맨으로 선발돼 각종 개그 코너에서 활약하며 사랑을 받았다. 그는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남자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양해림은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