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57
연예

15&, '티가나나봐' 8개 차트 1위 '新 음원강자 등극'

기사입력 2014.04.14 09:44

정희서 기자
15&의 신곡 '티가 나나봐'가 음원사이트를 섭렵하고 있다. ⓒ JYP엔터테인먼트
15&의 신곡 '티가 나나봐'가 음원사이트를 섭렵하고 있다. ⓒ JYP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의 소녀 듀오 15&(피프틴앤드)의 디지털 싱글 '티가나나봐'가 국내 8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티가 나나봐는' 현재(14일 오전 9시 기준) 엠넷, 벅스, 다음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몽키3, 올레뮤직에서 실시간 1위에 올라있다. 멜론에서는 3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15&의 디지털 싱글 '티가나나봐는' 다음달 매 예정인 첫번째 정규앨범의 수록곡으로 13일 정오 선공개 되고, 같은날 오후 KPOP스타3에서 스페셜 무대를 가졌다.

15&의 '티가 나나봐'는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두 소녀의 행보가 담겨있다. 데뷔 싱글 'I dream'과 지난해 발표한 싱글 'Somebody'의 경우 나이에 걸맞게 풋풋한 10대 소녀의 감성을 팝 적인 요소가 강한 음악으로 표현했다.

15&는 이번에 발표한 '티가 나나봐'를 통해 본격적으로 정통 R&B 소울의 행보를 시작하는 신호탄을 쏘았다. 리드미컬한 멜로디 안에 순수하면서도 시적인 가사가 잘 녹여져 있으며, R&B 특유의 호소력이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하는 사춘기적 사랑이 담긴 가사는 한번들은 사람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다. 또한 멋진 하모니를 이루는 박지민과 백예린 특유의 그루브와 소울풀 한 보이스가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두 소녀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