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2NE1의 멤버 박봄의 '룸메이트' 캐릭터 카드가 공개 돼 화제다.
최근 성황리에 첫 녹화를 마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제작진은 매일 한 명씩 11명의 출연자들의 캐릭터 카드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앞서 박봄은 MBC 드라마 '호텔킹'을 통해 맹활약 중인 이동욱의 응원글로 한차례 화제를 나았고, 모델 이소라와 한 방을 쓰게 될 룸메이트로 공개되며 둘의 환상 '케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여섯 번째로 공개한 캐릭터 카드의 주인공은 바로 박봄. 공개 된 카드 문구 속에는 '월드 클래스 TOP 아티스트', '예능史에 길이 남을 미확인 예능 물체(?)' , '깨울 때는 뭐든 먹여 BOM' 등으로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에 기대감이 한껏 치솟고 있다.
앞서 박봄은 Mnet '위너TV', '2NE1 TV' 등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거침없는 돌직구 발언을 하는가 하면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적 있다.
신 트렌드 주거방식인 '홈쉐어'를 통해 공개 될 8차원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박봄의 활약상은 오는 20일 오후 4시 40분 '일요일이좋다-룸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