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에서 가수 NS윤지가 섹시 퍼포먼스를 완벽 소화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 MBC 방송화면
▲ 음악중심 NS윤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음악중심'에서 가수 NS윤지가 섹시 퍼포먼스를 완벽 소화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NS윤지는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야시시'를 열창했다.
이날 NS윤지는 타이트한 전신 수트에 시스루 소재 가디건을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NS윤지는 청순한 분위기의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과 대비되는 섹시 퍼포먼스로 양극 매력을 발산하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NS윤지의 타이틀곡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 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라틴 풍의 기타와 도발적인 내용의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NS윤지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역시 NS윤지다", "더욱 섹시해진 무대 멋있다", "더 예뻐진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 "신곡 너무 좋다", "무대랑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린다", "'야시시' 대박!"이라며 신곡에 대한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M, 오렌지캬라멜, 엠블랙, 에이핑크, 포미닛, 매드 클라운, 배치기, 에릭남, 크레용팝, 에디킴, 포커즈, 넬, 틴트, JJCC(더블제이씨), 칠학년일반, 멜로디데이, 앤씨아, 에이프린스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