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4:51
연예

윤상현 "뽀뽀" 김민정 "허그"…'갑동이' 출연진 4인방, 이색 시청률 공약

기사입력 2014.04.11 14:33

김형민 기자
'갑동이'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 배우 4인방이 시청률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고 있다. ⓒ CJ E&M 제공
'갑동이'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 배우 4인방이 시청률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고 있다. ⓒ CJ E&M 제공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형민 기자] '갑동이'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출연진 4인방이 이색 시청률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끈다.

tvN 금토드라마 '감동이'는 11일 안방극장에 첫 출격한다. 이에 앞서 tvN 공식 SNS 계정에는 출연 배우들의 시청률 공약 인증샷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상현은 시청률 5% 돌파시, "50분께 볼뽀뽀…홍대에서!"라는 훈훈한 공약을, 김민정은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갑동이 시청률 4% 달성 시, 명동에서 1시간 동안 프리허그할께요" 라는 공약을 내세웠다. 이준은 "시청률 4% 돌파 시, 시청자 4분과 저녁식사를 하겠습니다"라고 했으며, 김지원은 "시청률 4%  달성 시 5분께 식사&영화 데이트 쏩니다!! 빵야빵야" 라고 손글씨로 직접 스케치북에 공약을 쓴 뒤 인증샷을 찍었다.

한편 '갑동이'는 가상의 도시인 '일탄'에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을 배경으로 한 20부작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17년 전 발생한 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를 지칭하는 '갑동이'를 추적하는 형사 하무염을 중심으로 '갑동이'에 대해 저마다의 사연을 지니고 있는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와 스토리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다.

'갑동이'는 11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