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27
연예

투빅, '요즘 바쁜가봐' 공개… 설레는 밀당송 '인기몰이중'

기사입력 2014.04.11 11:02 / 기사수정 2014.04.11 11:02

대중문화부 기자
투빅이 신곡 '요즘 바쁜가봐'를 공개했다.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투빅이 신곡 '요즘 바쁜가봐'를 공개했다.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투빅이 신곡 '요즘 바쁜가봐'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일 투빅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울메이트'를 발표했다.

투빅의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요즘 바쁜가봐'를 포함해 '언포게터블', '원해요', '유어 러브' 등 신곡 4곡과 '요즘 바쁜가봐'와 '원해요'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2곡을 포함해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투빅의 '요즘 바쁜가봐'는 업템포 어반 알앤비(R&B) 곡으로, 기존의 투빅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국내 대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요즘 바쁜가봐'에는 "평범하다고 생각했는데 왜 이렇게 예뻐 보일까", "한번만 더 불러줘 니 입에 붙어 있던 내 이름 나만 아는 그 귀여운 목소리로" 등의 가사가 담겨있어 시작하는 연인들의 풋풋한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요즘 바쁜가봐'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는 가수 홍진영의 깜짝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티저 영상의 비하인드 컷도 포함돼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투빅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 '빅쇼 언플러그드'를 개최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