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9:32
연예

채림 커플링에 누리꾼 반응폭발 "봄에 어울리는 케미 커플"

기사입력 2014.04.10 17:39 / 기사수정 2014.04.10 17:39

채림이 연인 가오쯔치와 나눠 낀 커플링을 공개했다. ⓒ 채림 웨이보
채림이 연인 가오쯔치와 나눠 낀 커플링을 공개했다. ⓒ 채림 웨이보


▲채림 커플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채림의 커플링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채림은 10일 자신의 웨이보에 "나 너무 배고프다. 음식 먹는 것 방해하지 말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채림은 패스트푸드 점에서 콜라를 마시고 있다.

이어 가오쯔치도 자신의 웨이보에 "다 먹었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오쯔치는 채림의 사진과 동일한 패스트푸드 점을 배경으로 햄버거를 먹고 있다. 특히 채림과 가오쯔치는 커플링을 자랑하듯 손이 강조된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채림 커플링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채림 커플링, 가오쯔치와 예쁘게 만나는 것 같아 보기 좋네", "채림 커플링, 사랑하면 예뻐진다더니 요즘 더 아릅답다", "채림 커플링, 가오쯔치가 행복하게 해주는 듯", "채림 커플링, 알콩달콩 연애하는 거 보니 부럽다", "채림 커플링, 나도 빨리 남자친구 사귀고 싶네", "채림 커플링, 봄 분위기와 어울리는 케미 커플"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채림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지난달 27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채림과 가오쯔치가 3~4개월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고 밝혔다. 이들은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 함께 출연한 뒤 친분을 쌓은 것으로 전해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