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7:13
연예

폴 매카트니 트위터, 직접 내한 공연 홍보…누리꾼 '감격'

기사입력 2014.04.08 18:56 / 기사수정 2014.04.08 18:56

정희서 기자
폴 매카트니가 트위터를 통해 직접 내한 공연을 홍보했다. 폴 매카트니 트위터
폴 매카트니가 트위터를 통해 직접 내한 공연을 홍보했다. 폴 매카트니 트위터


▲ 폴 매카트니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국 록밴드 '비틀즈'의 전설적인 멤버 폴 매카트니가 자신의 SNS로 내한공연 소식을 전해 누리꾼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폴 매카트니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내한공연을 직접 홍보했다. 트위터에는 특별히 한글 메시지가 달려 눈길을 끈다.

폴 매카트니는 "서울 사전 판매 티켓을 모든 팬들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PaulMcCartney.com을 통해 지금 자신의 티켓 구입"이라는 멘션을 달았다. "지금 자신의 티켓 구입"이라는 구문은 구글 번역기를 돌린 듯 어색함이 묻어나지만 팬들을 생각하는 진심이 전해진다.

폴 매카트니의 트위터를 접한 누리꾼은 "폴 매카트니 트위터, 한국 팬을 위한 서비스 역시 레전드다", "폴 매카트니 표 못구해서 아쉽다", "폴 매카트니 공연 기대된다", "내한 이어 한글 트위터까지 감격스럽다", "폴 매카트니 트위터, 자주 한글로 올려주세요", "폴 매카트니 공연장에서 만나요", "폴 매카트니 트위터, 어색하지만 노력이 보인다", "폴 매카트니 센스 넘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폴 매카트니는 오는 5월 28일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내한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