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28
연예

'중학생 A양' 이열음, 과거 엑소 오프닝 영상 출연 '인형 미모'

기사입력 2014.04.07 18:19 / 기사수정 2014.04.07 18:31

정희서 기자
사진  = 중학생 A양 이열음 ⓒ 2013 MAMA 오프닝 영상
사진 = 중학생 A양 이열음 ⓒ 2013 MAMA 오프닝 영상


▲ '중학생 A양' 이열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2TV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에 출연한 배우 이열음이 과거 그룹 엑소 카이의 오프닝 무대 영상에 출연한 사실이 밝혀졌다.

이열음은 지난 6일 방송된 '중학생 A양'에서 명문중 2학년 3반의 조은서 역으로 출연, 전교 1등을 빼앗아 간 전학생 이해준(곽동연 분)의 등장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해준을 괴롭히는 역할을 연기했다.

이열음의 열연에 과거 엑소 카이를 위한 영상에 출연한 사실에 새삼 화제에 올랐다.

이열음은 지난해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된 ‘'013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엑소 카이의 오프닝 영상에 출연했다.

이 오프닝 영상에서 학교, 직장 등에서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사람들은 도심 하늘에 나타난 비행물체를 발견하게 된다.

오프닝 영상의 디바로 출연한 이열음은 비행물체를 보고 놀란 사람들의 심경을 대변하듯 특유의 큰 눈으로 놀란 표정을 지으며 학교를 뛰쳐나와 비행물체를 바라보는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다.

긴 생머리에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이열음은 비행물체를 바라보며 놀란 표정을 보였다가 이내 호기심 어린 표정을 지으며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