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18:25
연예

'무서운 10대' 악동뮤지션, 9개 차트 1위+줄세우기 성공

기사입력 2014.04.07 14:15 / 기사수정 2014.04.07 19:54

정희서 기자
사진 = 악동뮤지션 ⓒ YG엔터테인먼트
사진 = 악동뮤지션 ⓒ YG엔터테인먼트


▲ 악동뮤지션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데뷔 앨범 'play'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악동뮤지션은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LAY'를 공개, 현재(7일 오후 2시 기준)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은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지니 등 9개 음원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얼음들'을 비롯해 Give Love'나 '인공잔디', '지하철에서', '가르마' '작은별', '소재', '길이나', 'Galaxy' 등 수록곡 전곡이 엠넷, 지니, 올레뮤직, 벅스, 다음뮤직,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의 상위권을 점령하며 일명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악동뮤지션의 곡을 제외하면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에는 윤민수·신용재의 '인연', 박효신의 '야생화',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가 자리하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타이틀곡 '얼음들'은 어른들을 차가운 얼음에 비유한 곡으로 지금까지 악동뮤지션이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느낌의 슬로우 곡이고 '200%'는 악동뮤지션 특유의 매력이 잘 녹아있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특히 앨범에 수록되는 11곡의 신곡을 모두 이찬혁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이날 앨범 발표 이후 일주일 동안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곡을 골라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결정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얼음들'의 뮤직비디오는 14일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