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9:57
연예

'뮤직뱅크' 에이핑크, 시크 청순 VS 깜찍 청순 '男心 흔들'

기사입력 2014.04.04 19:28 / 기사수정 2014.04.04 19:28

'뮤직뱅크' 에이핑크 ⓒ KBS 방송화면
'뮤직뱅크' 에이핑크 ⓒ 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한층 성숙해진 여성미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는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핑크 블라썸(Pink Blossom)' 수록곡 '선데이 먼데이(Sunday monday)'와 타이틀곡 '미스터 츄(Mr. chu)'로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에이핑크는 '선데이 먼데이'로 오프닝 무대를 시작하며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를 이루는 오피스룩을 입고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겼다. 

이어 '미스터 츄' 무대를 통해 에이핑크 특유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깜찍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에이핑크는 핫핑크 컬러에 꽃무늬가 프린팅된 무대 의상과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청순미를 마음껏 발산했다.

타이틀곡 '미스터 츄(Mr. chu)'는 상큼 발랄한 팝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슈퍼주니어M, 엠블랙, 매드 클라운,오렌지캬라멜, 포미닛, 배치기, 임창정, 비밥, 태원, 포커즈, 크레용팝, 멜로디 데이, 틴트, 소리얼, 스피드, 베스티, M.I.B, NS윤지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